최시원, 정인선과 키스해놓고 정유진과 신혼부부 한복 입었다(DNA 러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시원과 정유진, 정인선과 이태환 'DNA 커플 체인지' 현장이 포착됐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연출 성치욱) 측은 9월 14일 뭔가 이상한 배우 최시원 정유진 정인선 이태환 스틸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9회에서는 최시원과 정인선, 이태환과 정유진이 서로 엇갈린 상대와 등장, 정면으로 마주치는 '커플 체인지' 장면이 예고돼 충격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최시원과 정유진, 정인선과 이태환 ‘DNA 커플 체인지’ 현장이 포착됐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연출 성치욱) 측은 9월 14일 뭔가 이상한 배우 최시원 정유진 정인선 이태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운명론을 절대 믿지 않던 심연우(최시원 분)가 ‘DNA가 운명의 짝을 알고 있다’고 맹신하는 오타쿠 한소진(정인선 분)과 입맞춤으로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한소진을 향한 마음을 깨달은 서강훈(이태환 분)과 심연우를 다시 되찾겠다고 결심한 장미은(정유진 분)이 4각 관계를 본격 점화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9회에서는 최시원과 정인선, 이태환과 정유진이 서로 엇갈린 상대와 등장, 정면으로 마주치는 ‘커플 체인지’ 장면이 예고돼 충격을 선사한다.
극 중 심연우(최시원 분)와 장미은(정유진 분)이 한복을 차려입은 채 고궁에서 꽃다발을 든 한소진(정인선 분)과 서강훈(이태환 분)을 만난 장면. 신혼부부처럼 맞춤 한복을 입은 심연우와 장미은의 모습에 한소진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심연우 또한 한소진과 서강훈이 동반한 모습에 불편한 기운을 드러낸다. 서강훈과 장미은 역시 한소진과 심연우 옆에서 각기 다른 감정을 내비쳐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것. 과연 네 사람이 커플을 맞바꾼 채 고궁을 찾은 이유는 무엇일지, 네 사람의 사각 관계는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로 치달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은 함께 모였을 때 서로의 극적 텐션과 감성, 연기력을 최고조로 끌어 올려주는 바람직한 관계의 배우들”이라며 “9회부터는 네 사람의 사각 관계가 본격적으로 첨예하게 갈등을 일으킬 전망”이라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박환희, 강남역 계단서 쓰러졌다…119 출동 “역무원이 얼굴 가려줘”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블핑 제니 송혜교→현아 시선 확 빼앗는 레드 스타킹, 각선미 뽐내볼까
- 신현준 띠동갑 아내 최초 공개, 11년만 방송 출연 이유=남편 고발?(꽃중년)[어제TV]
- K아이돌 싫다며 자진 탈퇴해놓고…박제형 “데이식스 역사서 지워져 마음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