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선 어디갔어?…‘돌아온 22kg’ 이장우 요요 왔나?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 등장한 배우 이장우의 얼굴이 다시 후덕해졌다.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취미 생활에 빠진 이장우의 모습과 추석을 맞이해 어린 시절 추억이 남아 있는 시장을 찾은 안재현의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장우는 지난 2021년 MBC 몸무게 98㎏에서 73㎏까지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 공약으로 내세웠던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최근 4개월 만에 22㎏을 감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 등장한 배우 이장우의 얼굴이 다시 후덕해졌다. 턱선이 사라졌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주의 핫플레이스 ‘황리단길’에서 속세 타임을 즐기는 ‘코주무’ 전현무, 코드 쿤스트, 이주승의 모습과 ‘목포의 왕자’ 박지현이 아버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일상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취미 생활에 빠진 이장우의 모습과 추석을 맞이해 어린 시절 추억이 남아 있는 시장을 찾은 안재현의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장우는 지난 2021년 MBC 몸무게 98㎏에서 73㎏까지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요요 현상을 겪으면서 살이 쪘고 ‘팜유 왕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 공약으로 내세웠던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최근 4개월 만에 22㎏을 감량했다.
그런 가운데 다시 후덕해진 얼굴로 등장해 주위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이장우는 자신의 SNS에 노란색 틴트 선글라스를 쓰고 고기와 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미 턱선이 사라졌기 때문.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벌써부터 기대가 감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찐 금수저’ 최화정, 북촌 생가 최초 공개 “마당에 미끄럼틀도 있었다” 갤러리 된 한옥 저택
- “올게 왔다” 박나래도 유튜브 오픈, 첫 손님 한혜진과 7kg 민어 먹방+와사비맛 토크 예고(나래
- ‘손준호와 3개월만 손절’ 수원FC 졸속 행정 끝판왕…김은중도 비판할만했다 [SS포커스]
- “대소변을 15년 받았는데…” 서장훈, 남편에 “시댁과 최소한만 소통하라”(이혼숙려캠프)
- 뉴진스, 최후통첩 사흘만 한복 화보…“새로 나온 사극인줄”
- ‘K팝스타’ 19세 소녀→엄마된 백아연, 12일 건강한 딸 출산
- 이경규 “기안84, 웹툰 작가가 연예대상? 우린 끝났다”
- 함소원, 국내 방송 복귀 시동…‘가보자GO’ 시즌 3, 첫 게스트로 등장
- 만삭 이정현, 몸무게가 46kg? “입덧 심해 음료수만 먹어”(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