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후 22kg 감량 후 요요왔나…후덕한 모습으로 요가
강주일 기자 2024. 9. 14. 09:42
배우 이장우가 요요현상을 이기지 못하고 ‘나 혼자 산다’에 귀환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62회 예고에는 배우 이장우가 등장했다.
이장우는 칼을 가는 취미가 생겼다며 칼을 갈아 멜론 육회를 만들어 행복하게 먹은 뒤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겼다.
이후 요가 수업에 간 이장우는 육중한 몸을 이끌고 물구나무를 서다 휘청거리는가 하면, 다른 수강생들과 달리 땀을 뚝뚝 흘리다 털썩 쓰러지는 모습으로 안타까움과 웃음을 동시에 안겼다.
이장우는 앞서 전현무, 박나래와 보디프로필 촬영에 도전해 3개월만에 108kg에서 86kg로 22kg을 감량한 바 있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주의 핫플레이스 ‘황리단길’에서 속세 타임을 즐기는 ‘코주무’ 전현무, 코드 쿤스트, 이주승의 모습과 ‘목포의 왕자’ 박지현이 아버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일상이 공개됐다.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7.6%로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 1위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2049 시청률에서도 3.6%(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으뜸기업’ 하이브, 퇴사자 ‘족쇄’···독소조항 걸었나
- [종합] 지연·황재균, 얼굴 안 보고 2년 만에 ‘남남’ 됐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
- [스경X초점] 민희진 떠나는데··· 뉴진스, 온전히 ‘희진스’ 될까?
- 유아인 “재판 중 부친상, 이보다 더 큰 벌 없다” 선처 호소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