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안경 쓰니 더 어려 보이네! 우아한 플리츠 블라우스 시사회룩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9. 14. 0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우아한 플리츠 블라우스 시사회룩을 선보였다.

배우 소유진이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을이 오려나~ 일단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생각하자!! ㅎㅎ 오늘 개봉하는 #베테랑2 진화 언니랑 시사회 다녀왔어요~ 기가 막히네요!! 지루할 틈이 없.다!! 죄 짓고 살.지.말자요!! 통쾌하고 쫄깃한 영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유진이 우아한 플리츠 블라우스 시사회룩을 선보였다.

배우 소유진이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을이 오려나~ 일단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생각하자!! ㅎㅎ 오늘 개봉하는 #베테랑2 진화 언니랑 시사회 다녀왔어요~ 기가 막히네요!! 지루할 틈이 없.다!! 죄 짓고 살.지.말자요!! 통쾌하고 쫄깃한 영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고급스러운 브라운 톤 팬츠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녀의 세련된 패션 감각이 눈길을 끌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유진이 우아한 플리츠 블라우스 시사회룩을 선보였다.사진=소유진 SNS
또한 캐러멜 컬러의 가죽백을 들고, 골드 톤의 액세서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소유진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긴 생머리에 직사각형 프레임의 안경을 매치해 지적이면서도 동안미모를 뽐냈다.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43세인 소유진은 2013년 외식사업가 겸 방송인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소유진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긴 생머리에 직사각형 프레임의 안경을 매치해 지적이면서도 동안미모를 뽐냈다.사진=소유진 SNS
소유진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갔고, 현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이번에 소유진이 시사회에 참석한 영화 ‘베테랑 2’는 통쾌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소유진 역시 영화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며 관람을 독려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