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남편 붕어빵 둘째 딸 공개…"콧대는 높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이 둘째 임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요리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선 이정현이 임신 20주기 정기 검진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아 건강을 체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정현은 특히 초음파 검진 중 "우리 공주님 한 번만 보여주세요"라며 둘째의 성별이 딸임을 공개했다.
의사가 "첫째, 둘째 전부 아빠 닮았네요"라고 하자 이정현은 "큰일이다. 저 닮아야 하는데 남편 유전자에 져버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이정현이 둘째 임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요리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선 이정현이 임신 20주기 정기 검진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아 건강을 체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체중이 46㎏에 불과했다. 이정현은 "입덧이 너무 심하다. 너무 토를 해서 먹을 수가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정현은 특히 초음파 검진 중 "우리 공주님 한 번만 보여주세요"라며 둘째의 성별이 딸임을 공개했다. 의사가 "첫째, 둘째 전부 아빠 닮았네요"라고 하자 이정현은 "큰일이다. 저 닮아야 하는데… 남편 유전자에 져버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둘째는 아울러 높은 콧대를 뽐냈다. 자신의 뱃속에 있는 딸의 옆모습을 확인한 이정현은 "다행히 콧대는 저를 닮았다"라고 웃었다.
이정현은 지난 2019년 세 살 연하의 의사인 남편 박유정 씨와 결혼했다. 2022년 첫 딸 서아 양을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