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도예 가업 후계자 욕심 “한국 못 가겠는데?”(가브리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덱스가 조지아에서 도예 가업을 잇게 됐다.
9월 13일 방송된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는 조지아의 시골 농부 라티의 삶을 살게 된 덱스의 모습이 공개됐다.
덱스는 "아버지의 유쾌한 모습, 집안일 하는 모습만 봤지 본업하는 모습은 처음 봐 기대 된다"라며 아들과도 친해질 기회라고 기대했다.
전날 비로 길이 질척이는 가운데, 아들 신발이 벗겨지자 덱스는 아들을 번쩍 들어 올려 신발을 신기고 흙 묻는 양말을 옷으로 닦아주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덱스가 조지아에서 도예 가업을 잇게 됐다.
9월 13일 방송된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는 조지아의 시골 농부 라티의 삶을 살게 된 덱스의 모습이 공개됐다.
24시간이 모자란 라티는 오후 1시에 6시간째 노동을 이어갔다. 덱스는 아버지, 아들 잘리코와 함께 산에 흙을 담으러 갔다. 아버지는 오랫동안 전통 와인 항아리인 크베브리를 만드는 도예 장인이었다. 덱스는 “아버지의 유쾌한 모습, 집안일 하는 모습만 봤지 본업하는 모습은 처음 봐 기대 된다”라며 아들과도 친해질 기회라고 기대했다.
전날 비로 길이 질척이는 가운데, 아들 신발이 벗겨지자 덱스는 아들을 번쩍 들어 올려 신발을 신기고 흙 묻는 양말을 옷으로 닦아주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덱스는 아버지, 아들과 함께 흙을 담는 11번째 작업을 마치고 아버지의 공방에 도착했다. 산에서 퍼온 흙으로 미리 만들어 놓은 반죽을 자른 후 반죽에 물을 묻혀 긴 덩어리로 만드는 작업을 하던 중 덱스는 딸이 곧 생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온 가족이 모인다는 말에 이해리는 “플러터로서 이런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라과 말했고, 덱스는 딸 선물로 뭘 줘야 할지 고민했다.
덱스는 아버지가 크베브리 만드는 일을 60년 동안 했다는 말에 “60년을 하셨으면 어떤 경지에 오른 수준이 아닐까”라고 존경심을 표현했다. 언제 시작된 건지 모를 정도로 역사가 오래된 가업을 라티가 잇기로 했다는 말에 데프콘은 “가업을 물려받는 게 쉬운 게 아니다. 내 인생이니까”라고 반응했다. 덱스도 “누군가 물려받지 않으면 사라질 일이라”고 공감했다.
덱스가 “한국 못 가겠는데?”라고 반응하자, 아버지도 “여기 있어라”라고 미소를 지었다. 덱스는 인정받고, 잘하고 싶은 마음에 눈치껏 따라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前남편 재력가 집안” 레드삭스 노정명, 아찔 복근 플러팅 적극적 ♥ 찾기(돌싱6)[어제TV]
- 뉴진스 긴급 라방,모두를 패자로 만드는 소송전 가는 관문 되나[뮤직와치]
- K아이돌 싫다며 자진 탈퇴해놓고…박제형 “데이식스 역사서 지워져 마음아파”
- 신현준 띠동갑 아내 최초 공개, 11년만 방송 출연 이유=남편 고발?(꽃중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