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Guy’ 보이넥스트도어, 넘치는 끼로 무대 접수하고 ‘MZ력’으로 예능 섭렵
아이돌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컴백과 동시에 가요계와 예능계를 접수했다. 넘치는 끼와 실력으로 음악방송에서 멋진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예능에서는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9일 미니 3집 ‘19.99’를 발매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Nice Guy’와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를 선보였다. ‘Nice Guy’는 중독성 강한 이지리스닝 곡으로 퍼포먼스에도 위트와 경쾌함이 녹아있다.
이날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 나온 피자 가게를 배경으로 멋진 라이브 공연을 꾸몄다. “Look at my line, my girl”이라는 가사에 맞춰 몸을 쓸어내리고 귀엽게 눈을 깜빡이면서 한껏 끼를 발산했다. 반면 자유로운 힙합 감성이 특징인 ‘부모님 관람불가’에서는 타이틀곡과 상반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컴백 인터뷰 시간에 이번 활동으로 얻고 싶은 수식어로 “저희가 ‘나이스’ 하다는 것을 전 국민이 알아주시면 좋겠다. ‘국민넥스트도어’라는 타이틀을 갖고 싶다”라고 말하며 당찬 패기를 드러냈다.
핫한 예능 출연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K’, 11일 MBC M ‘주간 아이돌’에서 ‘MZ력’을 바탕으로 ‘웃수저 그룹’다운 예능감을 과시했다. ‘찐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생활 속 ‘꿀잼’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큰 웃음을 줬고, 이들이 나온 ‘동네스타K’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9위에 올라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고등학교 3학년인 운학과 입시 전문 유튜버 미미미누가 모비딕의 ‘인기인가요’에서 나눈 대학수학능력시험 이야기는 많은 또래의 공감을 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4월에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리얼한 학창 시절 토크를 펼쳤고, 이 영상은 채널 기준 첫 100만 조회 수를 달성한 바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스튜디오 춤’, ‘리무진 서비스’ 같이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비췄다. 특히 팀의 퍼포먼스를 이끄는 리우가 보컬 중심 콘텐츠인 ‘리무진 서비스’에 나와 올라운더의 면모를 드러냈다. 여섯 멤버는 13일 ‘할명수’와 ‘집대성’, 21일 ‘노포기’로 예능 나들이를 이어 나간다.
신곡 ‘Nice Guy’는 세상 사람들을 다 사로잡을 수 있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다룬 곡이다. 그루비한 리듬에 대중적인 사운드로 입소문을 타며 발매 후 3일 연속 멜론 일간 차트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