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인생 첫 악역 위해 다이어트 중, 술도 줄여”(차쥐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악역 도전을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9월 13일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채널에는 도경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술을 최근에 마신 적 있냐는 질문에 도경수는 "좀 됐다. 몇 주 됐다. 내가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영지는 "작품 활동 들어가시나"라고 물었고, 도경수는 "9월부터 촬영 시작"이라며 녹화일 기준 3주 남은 '조각도시' 촬영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가 첫 악역 도전을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9월 13일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채널에는 도경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체감 기온 37도인 폭염주의보 날씨에 이영지는 도경수를 직접 녹화장까지 안내했다. 두 달 만에 재회한 두 사람 사이는 살짝 어색한 분위기가 돌았고, 도경수는 앞서 이영지가 선물한 샴페인과 자신이 산 위스크를 꺼냈다.
술을 최근에 마신 적 있냐는 질문에 도경수는 “좀 됐다. 몇 주 됐다. 내가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영지는 “작품 활동 들어가시나”라고 물었고, 도경수는 “9월부터 촬영 시작”이라며 녹화일 기준 3주 남은 ‘조각도시’ 촬영을 언급했다.
도경수는 “역할 때문에 살을 빼고 있다. 처음 해보는 악역이다. 지금까지 안쓰럽고 착한 캐릭터를 많이 했다”라고 설명했다.
새 드라마 ‘조각도시’는 평범하게 살아가던 한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삶이 송두리째 조작돼 나락에 떨어지는 지옥을 경험한 뒤 돌아와 벌이는 핏빛 복수극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채시라, 56세에 테니스 스커트가 찰떡‥걸그룹 같은 비주얼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안세하 학폭을, 주우재에게 물었다 “너도 알잖아” 동창 릴레이 등판 파장[이슈와치]
- 정선희, 故안재환 16주기에 “피 말랐던 죽음, 슬퍼할 권리 박탈에 가해자 취급”[이슈와치]
- 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도 난처‥“콘서트 취소 촉구” 민원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