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사회복지의 날 맞아 사회복지 종사자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서울 은평구 지역 사회복지 종사자를 위한 응원 프로젝트 'SPoon UP!'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은 연중 진행하고 있는 응원 프로젝트 'SPoon UP!' 대상자로 지난해 동대문구에 이어 올해는 은평구 지역 사회복지 종사자를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서울 은평구 지역 사회복지 종사자를 위한 응원 프로젝트 ‘SPoon UP!’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은 연중 진행하고 있는 응원 프로젝트 ‘SPoon UP!’ 대상자로 지난해 동대문구에 이어 올해는 은평구 지역 사회복지 종사자를 선정했다.
지난 10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 종사자 약 150명을 대상으로 커피차를 지원하고 헌신과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애쓰시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원해주신 삼표그룹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장은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 종사자 분들을 격려하고 그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홍춘봉 기자(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尹 지지율 20%, 이대로 가면 우리는 끝"
- 의협 등 8개 단체 "한덕수, '의료공백이 전공의 책임'? 협의체 참여 안해"
- 여야 추석 귀성인사…한동훈, '채상병 특검법' 해병대원 항의 받아
- 도이치 '전주' 유죄에 검찰 출신 친윤들 "김건희는 별개 문제"
- 민주당, 도이치 재판에 "김건희, 이제 빠져나갈 구멍 없다"
- 北, 우라늄 농축 시설 최초 공개…정세현 "미 자극해 협상력 높이려는 의도"
- 尹 국정지지도 20% 턱걸이, 취임 후 최저…'잘못하고 있다' 70%
- 민주당 "조국, 네거티브 사과하라"…재보궐 신경전
- 회식 자리 내내 성추행했는데 고작 '정직 2개월'?
- 이재명, 김종인·이상돈과 잇달아 회동…중도확장 노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