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경, 오는 27일까지 '수상레저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해양경찰서(서장 이우수)는 오는 27일까지 수상레저활동자의 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수상레저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지은 수상레저계장은 "추석 연휴와 가을 성어기로 수상레저활동객이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수상레저활동자 그리고 모든 국민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수상레저 안전의식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초해양경찰서(서장 이우수)는 오는 27일까지 수상레저활동자의 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수상레저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속초해양경찰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속초해양경찰서 인스타그램에 올라와있는 가로세로퀴즈 문제를 보고 정답을 인스타그램 메시지(DM)로 보내면 된다.
특히, 속초해양경찰은 참여자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여러 상품을 지급 할 계획이다.
고지은 수상레저계장은 “추석 연휴와 가을 성어기로 수상레저활동객이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수상레저활동자 그리고 모든 국민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수상레저 안전의식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해경은 수상레저활동자들의 안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상훈 기자(=속초)(lovecony@nate.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尹 지지율 20%, 이대로 가면 우리는 끝"
- 의협 등 8개 단체 "한덕수, '의료공백이 전공의 책임'? 협의체 참여 안해"
- 여야 추석 귀성인사…한동훈, '채상병 특검법' 해병대원 항의 받아
- 도이치 '전주' 유죄에 검찰 출신 친윤들 "김건희는 별개 문제"
- 민주당, 도이치 재판에 "김건희, 이제 빠져나갈 구멍 없다"
- 北, 우라늄 농축 시설 최초 공개…정세현 "미 자극해 협상력 높이려는 의도"
- 尹 국정지지도 20% 턱걸이, 취임 후 최저…'잘못하고 있다' 70%
- 민주당 "조국, 네거티브 사과하라"…재보궐 신경전
- 회식 자리 내내 성추행했는데 고작 '정직 2개월'?
- 이재명, 김종인·이상돈과 잇달아 회동…중도확장 노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