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루셈블, 보컬+안무+매력 모두 잡은 완벽한 'TTY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이 완벽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루셈블(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은 1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TTYL'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루셈블은 'TTYL' 손목 스냅으로 영어 'Later'를 표현한 특유의 포인트 안무인 '레이더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이 완벽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루셈블(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은 1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TTYL'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루셈블은 'TTYL' 손목 스냅으로 영어 'Later'를 표현한 특유의 포인트 안무인 '레이더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특히 'TTYL' 무대를 진행하며 역동적인 안무와 완벽한 가창력은 물론 새침한 표정 연기로 '프로 아이돌'의 면모를 과시했다.
루셈블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TYL'은 수많은 사람 속에서 색다른 감정과 다양한 인연들을 경험하는 과정에서 나와 다름을 받아들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타이틀곡 'TTYL'은 플러그 사운드 신시사이저와 리드미컬한 업템포의 드럼이 멤버들의 목소리와 만나 조화를 이룬 팝 댄스곡이다.
'TTYL'은 공개 직후 멕시코, 브라질, 뉴질랜드를 포함한 5개 국가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루셈블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루셈블은 오는 10월 6일 올랜도부터 25일 LA까지 미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루셈블 2024 콘서트 IN U.S Up_Link Station'을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미스나인, 'Supersonic' 타고 서머 히로인 등극…소셜·음원 롱런→축제 러브콜
- 싱어송라이터 듀오 '루민', 데뷔싱글 '불안감' 발표…엉클·쌤플랜 크루 합류
- 혼다 히토미, K팝 걸그룹 정식 데뷔…김재중 제작 세이마이네임 합류
- '손해 보기 싫어서' 치즈·케이 OST 연달아 발표…상승세 이어간다
- 권진아, '엄마친구아들' OST '담' 가창…설렘과 여운 극대화
- 이통3사,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최대 45만원
- 오픈AI·엔비디아 등 美 정부 AI 인프라 TF 구성…데이터센터 투자 논의
- 현대차-GM, '車·에너지·수소' 포괄적 협력 체결
- 우라늄 농축시설 공개한 北…김정은 “보기만 해도 힘 난다”
- 프란치스코 교황 '아이오닉 5' 올랐다…싱가포르 의전차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