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최초 연극·뮤지컬 토크쇼 ‘회전문’, B1A4 산들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1A4 산들이 연극·뮤지컬 토크쇼의 MC로 나선다.
9월 20일 첫 공개 예정인 MBC C&I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회전문'에 B1A4 산들이 MC로 나선다.
그룹 B1A4 활동은 물론 솔로, 예능, 뮤지컬 배우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산들은 매주 '회전문'을 통해 N차 관람을 부르는 연극·뮤지컬의 매력과 궁금증들을 속 시원히 풀어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1A4 산들이 연극·뮤지컬 토크쇼의 MC로 나선다.
9월 20일 첫 공개 예정인 MBC C&I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회전문'에 B1A4 산들이 MC로 나선다.
그룹 B1A4 활동은 물론 솔로, 예능, 뮤지컬 배우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산들은 매주 ‘회전문’을 통해 N차 관람을 부르는 연극·뮤지컬의 매력과 궁금증들을 속 시원히 풀어줄 예정이다.
이날 산들은 서울시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의 주연 배우 김지우, 고은성, 리사, 서영택을 만나 유쾌한 인터뷰를 나누었다. 극 중 인물인 ‘흑기사’ 복장으로 인터뷰에 나선 산들은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다음 공연 주연 자리를 노렸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50주년을 맞은 원작 만화 ‘베르사유의 장미’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프랑스 혁명 시절 여자로 태어나 남자로 길러진 오스칼의 사랑과 생애를 그린다.
근위대장 오스칼로 처음 남장여자에 도전한 배우 김지우는 “첫 대사가 ‘부대 차렷’인데, 집안에 군필자가 없어 경례를 고은성 배우에게 물어봤다”라며 웃지 못할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 배우 고은성은 “‘베르사유 장미’를 한국식으로 표현하자면 ‘경복궁에 핀 무궁화’다”라며 프랑스판 ‘마님과 돌쇠’를 보러 공연장을 찾아달라는 유쾌한 홍보에 나섰다.
한편, 흔들림 없이 편안한 고음의 비결을 알려주겠다며 비법 전수에 나선 고은성 배우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공주님 안기’를 선보였다. 이에 무리한 도전(?)에 나선 산들은 반전 매력을 뽐내며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MBC C&I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진X산들, 뗏목 운전에 "그건 아니지 않냐" 리액션 고장 (푹다행)
- '푹다행' 방탄소년단 진, 직접 만든 낚싯대로 "참치 잡고 싶어"
- 공찬, WM엔터 떠났다 "B1A4 활동은 지속" [공식입장]
- BTS 진, 억울함 폭발…산들 "얘가 화내는 거 처음 봐" (푹다행)
- '푹다행' 방탄소년단 진, 인생 첫 해루질 도전 "이따만한 거 잡을 거야"
- 방탄소년단 진, ‘안CEO’ 실시간 조련 “안정환 잡는 일꾼 나타났다” (푹다행)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