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거창군상공協, 거창적십자병원에 1000만 원 지원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거창군상공협의회(회장 강택섭)가 거창적십자병원(원장 최준)에 휠체어 25대 상당의 기부금 1000만 원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산타맘(대표 황지원)의 2024년 기빙클럽 166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거창군상공협의회(회장 강택섭)가 거창적십자병원(원장 최준)에 휠체어 25대 상당의 기부금 1000만 원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휠체어 지원은 공공의료 활성화를 위해 지역 책임병원으로서 역할을 하는 거창적십자병원의 노후화된 휠체어 교체를 위해 후원됐다.
이번 전달식은 거창군상공협의회 회원사 진흥상사, BNK경남은행 거창지점, 기란건설, 농업회사법인 거상농산, 농업회사법인 힐링팜, 동미건설, 무성토건, 오양테크, 남한정비, 성훈테크, 중앙산업, 화성종합건설, 희봉위생공사 등 총 13개 업체가 참여했다.
◇산타맘,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166호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산타맘(대표 황지원)의 2024년 기빙클럽 166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산타맘은 경상남도 사천시에 위치하고 아이들에게 안전한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다양한 성장 영양제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평범한 두 아이의 엄마에서 사업을 시작해 지금은 퍼스널 브랜딩 관련 컨설팅과 강연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산타맘은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정기후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황지원 대표는 ‘2023 제17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K-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23년 8월 경남적십자사를 통해 어린이 영양제 2750박스를 창원중부지구 아동·청소년 275가구에 기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