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KT, 장기전 끝 피어엑스에 4시드 결정 진출전 1세트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장기전 끝에 1세트를 가져갔다.
13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LCK 지역선발전 4시드 결정 진출전 KT 롤스터 대 BNK 피어엑스 경기 1세트 KT가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했지만 피어엑스가 상대의 다이브를 받아치며 선취점을 얻었다.
KT도 여기서 무너지지 않고 경기력을 회복해 중반 교전에서 승리하고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하며 초반 아쉬움을 회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장기전 끝에 1세트를 가져갔다.
13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LCK 지역선발전 4시드 결정 진출전 KT 롤스터 대 BNK 피어엑스 경기 1세트 KT가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했지만 피어엑스가 상대의 다이브를 받아치며 선취점을 얻었다. KT도 여기서 무너지지 않고 경기력을 회복해 중반 교전에서 승리하고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하며 초반 아쉬움을 회복했다.
전령 싸움에서 이득을 본 BNK는 눈까지 획득한 후 상대가 사냥 중이던 드래곤까지 연달아 잡으며 유리한 구도를 이어갔다. 서로 드래곤을 주고받으며 시간이 흘러가는 상황에서 36분 상대 정글을 잡은 KT가 37분 바론을 가져갔다. 피어엑스는 이를 만회하기 위해 드래곤 영혼을 손에 넣었지만 교전 패배로 빛이 바랬다.
결국 43분 교전에서 승리한 KT는 아슬아슬한 1세트를 승리로 마쳤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