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기운 듬뿍…백두대간수목원, 추석맞이 ‘백두랑이’ 신제품 3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심상택)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호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백두랑이' 신제품 3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작년 6월 백두대간수목원 한청·우리·한·도·태범·무궁 등 6마리의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백두랑이' 캐릭터를 개발·출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심상택)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호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백두랑이’ 신제품 3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작년 6월 백두대간수목원 한청·우리·한·도·태범·무궁 등 6마리의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백두랑이’ 캐릭터를 개발·출시한 바 있다.
‘백두랑이’ 인형, 마그넷, 목베개 신제품 3종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내 가든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추석 연휴기간 ‘백두랑이’ 인형과 목베개는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달 말에는 ‘백두랑이’ 인형 3종을 추가로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
한창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백두랑이를 활용한 굿즈 판매 등 다양한 사업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앞으로도 멸종위기종 백두산호랑이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진복 경북도의회 의원, 추석 명절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울진군의회, 제278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 NH농협은행경북본부,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 이선희 경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장, 복지시설 방문 종사자 격려·위문품 전달
- 이상휘 의원, 울릉도 폭우 피해현장 방문…주민위로,복구 대책논의
- 김재환 구룡포수협 조합장등 임원3명 상주영천고속도로 추돌사고로 사망
- 계명문화대, 직업교육박람회에서 퍼스널 컬러 체험부스 운영
- 동국대 WISE캠퍼스, 훈 센 캄보디아 상원의장 명예박사 학위 수여
- 청도군, 2024 2분기 환경개선부담금 4667대 1억 5100만원 부과
- 대구사이버대, FM문화예술인권협회 및 FM예술심리연구소와 상호교류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