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 브랜드 ‘티쏘’ PRX 스페셜 팝업, 앰버서더 이동욱 방문

손재철 기자 2024. 9. 13.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욱이 지난 12일 티쏘(TISSOT) PRX 스페셜 팝업 행사에 참석했다.



이동욱은 티쏘의 신제품 PRX 그라데이션 모델을 착용하고 포토월에서 포즈를 선보였다.

이날 이동욱이 착용한 모델은 블랙에서 메탈릭 블루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다이얼로, 강렬한 컬러 배색으로 한층 깊어진 색감이 특징이다.

티쏘 PRX 스페셜 팝업은 10일부터 25일까지 총 16일간 신세계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인 PRX 세계관의 무한한 확장을 경험할 수 있다.



70년대를 풍미한 UFO ROBOT 그랜다이저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과 더불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들과 함께 브랜드를 향유하는 시간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동욱은 “평소에도 티쏘의 PRX 시계를 즐겨 착용하는데, 오늘 이렇게 특별한 자리에서 PRX 스페셜 팝업 행사와 새롭게 출시된 그라데이션 모델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견고한 디자인과 시대를 초월한 미학이 조화를 이루는 PRX 컬렉션의 새로운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티쏘 PRX 스페셜 팝업은 제품을 전시하는 공간을 넘어 티쏘의 170여년 간의 헤리티지와 워치메이킹 노하우가 돋보인다.

스포츠 파트너십이 돋보이는 스페셜 컬렉션부터 티쏘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티-터치 커넥트 스포츠 컬렉션까지 티쏘가 이어온 풍부한 워치메이킹 역사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티쏘 PRX 스페셜 팝업은 신세계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서 오는 25일까지 이어지며,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신제품을 포함한 PRX 컬렉션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