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회, 제278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울진군의회(의장 김정희)는 지난 9일부터 4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제278회 임시회 일정을 12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모두 마쳤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로부터 제출된 2024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울진군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2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진군의회(의장 김정희)는 지난 9일부터 4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제278회 임시회 일정을 12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모두 마쳤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로부터 제출된 2024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울진군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2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황현철)는 회기첫날인 9일부터 12일까지 심의한 내용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심의 결과보고서를 본회의에 냈고, 제출된 예산안은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보다 548억원이 증액된 7,485억원으로 확정했다.
김정희 의장은 “제2차 추경예산 집행함에 있어 연말까지 계획된 사업들이 잘 추진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관내 곳곳의 수소 도시 조성사업비 확보 홍보 현수막 문구에는 400억원을 확보했다고 표기 돼 있지만 실제로 국비200억과 지방비가 200억이 투입된다”며 “ 지방비 등의 예산은 향후 행정적 절차를 거쳐야 확정됨에도 불구하고, 이미 확보된 것으로 홍보하는 행위는 지극히 비상식적으로 군민들이 오해를 일으키지 않도록 세심한 검토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H농협은행경북본부,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 이선희 경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장, 복지시설 방문 종사자 격려·위문품 전달
- 이상휘 의원, 울릉도 폭우 피해현장 방문…주민위로,복구 대책논의
- 김재환 구룡포수협 조합장등 임원3명 상주영천고속도로 추돌사고로 사망
- 계명문화대, 직업교육박람회에서 퍼스널 컬러 체험부스 운영
- 동국대 WISE캠퍼스, 훈 센 캄보디아 상원의장 명예박사 학위 수여
- 청도군, 2024 2분기 환경개선부담금 4667대 1억 5100만원 부과
- 대구사이버대, FM문화예술인권협회 및 FM예술심리연구소와 상호교류협약 체결
- 대구보건대-대경대-경남정보대, 반려동물 특화분야 공유·협업 프로그램 '성료'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안전보건 강조주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