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소식] 14일·15일 '새벽시장 호수장터' 운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추석 명절 연휴 전인 14일, 15일에 고양꽃전시관 측면 광장에서 '2024 새벽시장 호수장터'를 정상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매년 고양시민들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고 농업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되며 올해로 네번째 운영되고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스타필드 고양 1층 센트럴아트리움에서 스타필드와 함께하는 '플라워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수장터는 매주 토·일요일 오전 6시~9시에 운영한다. 매년 고양시민들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고 농업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되며 올해로 네번째 운영되고 있다. 판매 물품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양시 농가에서 생산된 신선한 채소, 곡물, 화훼류, 가공식품 등으로 50여 종 이상의 다양한 농산물과 아름다운 꽃·식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품목은 시중 가격보다 1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신용카드, 현금결제 모두 가능하다.
◇ 스타필드고양서 '플라워팝업스토어' 운영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스타필드 고양 1층 센트럴아트리움에서 스타필드와 함께하는 '플라워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플라워팝업스토어에서는 고양시 관내 농가에서 직영으로 생산되는 고품질의 꽃과 선인장, 다육식물 등을 시중가 대비 30~4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고양시 대표 화훼농가 단체인 '고양시화훼연합회'에서 직접 참여해 다양한 꽃과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희귀 선인장·다육식물·관엽식물을 전시해 꽃과 식물에 대한 방문객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할 계획이다.
◇ 21일 '아침음악나들이' 네 번째 무대
고양문화재단이 오는 21일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바리톤 김주택이 '2024 아침음악나들이' 시리즈의 네 번째 무대를 세운다고 밝혔다.
김주택은 JT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 2'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와 함께 준우승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고양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서는 김주택의 감미롭고 깊이 있는 바리톤 음색으로 클래식에서부터 뮤지컬 넘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양=김아영 기자 hjayhm@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는 없고 옷 반쯤 벗겨져"… 사체인 줄 알았던 '이것' 정체는? - 머니S
- "전 시모와 여전히 연락해"… '이혼 12년차' 여배우 누구? - 머니S
- "100억대 빚 갚는 중"… '뚝딱이 아빠' 김종석 근황 - 머니S
- '재데뷔설' 맞았다… 아이즈원 출신 히토미, 김재중 품으로 - 머니S
- 이마트 "아이폰16을 85만원에"… 오늘부터 사전주문 - 머니S
- 집중호우 쏟아진 울릉군… 대피한 주민 187명 아직 귀가 못해 - 머니S
- 거래 끝난 아파트가 온라인에 버젓이… 삭제된 허위매물 9.5만건 - 머니S
- [내일 날씨] 전국 가끔 구름 많아… 수도권·강원도 대체로 흐림 - 머니S
- 강남역 계단서 쓰러졌다… 박환희 "역무원이 얼굴 가려줘" - 머니S
- '배현진 돌덩이 피습' 중학생… 유아인 커피 테러범이었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