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그리는 청춘과 낭만의 한 걸음 '2024 브릿지워크한강' 28일 개최

이동오 기자 2024. 9. 13.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브릿지워크한강'이 오는 28일 토요일 서울 양화한강공원에서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멋진 가을의 노을과 함께 찾아올 예정이다.

이 행사는 한강의 대표적인 한강대교, 양화대교, 원효대교, 마포대교 총 4개의 대교를 건너며 한강의 노을 속을 걸어보는 이색적인 걷기 행사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브릿지워크한강'이 오는 28일 토요일 서울 양화한강공원에서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멋진 가을의 노을과 함께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제공=블렌트

이 행사는 한강의 대표적인 한강대교, 양화대교, 원효대교, 마포대교 총 4개의 대교를 건너며 한강의 노을 속을 걸어보는 이색적인 걷기 행사이다. 각 대교 위에서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가족, 친구, 연인과 이야기도 나누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로 얼리버드 티켓은 오픈 후 1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정규 티켓 역시 빠르게 매진되어 총 4천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2024 브릿지워크한강'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순위를 매기지 않는 비경쟁 방식으로 진행되어 여유와 낭만을 느끼며 20K, 10K 총 두 코스를 즐기면 된다. 20K 코스는 양화한강공원을 출발해 한강대교를 건너 다시 원효대교 방면으로 건넌 후 마포대교에서 양화대교를 돌아 출발지로 다시 돌아오게 된다. 10K 코스의 경우 양화한강공원에서 출발해 마포대교를 지나 양화대교와 양화한강공원을 돌아오는 코스로 운영된다.

주최 측은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동시 출발이 아닌 시간대를 나누어 밀집도를 최소화하고 원활한 운영을 위할 것이라고 밝혔다. 20K는 14시, 15시 출발로 완보까지 총 6시간 소요되며, 10K는 16시, 17시, 18시로 총 3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다.

또 이번 '2024 브릿지워크한강'은 운동선수들이 즐겨찾는 'PM인터내셔널코리아'의 독일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Fitline) 제품의 시음 및 포토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 지급되는 생수는 가야산, 국립공원 속리산 청정지역의 천연 암반수 '동천수'의 천년수 제품이 함께한다. 이 외에 완보존 및 CP구역에서 다양한 간식거리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어반스포츠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을 놓쳐 구매하지 못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오는 25일 수요일까지 소량의 취소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