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반려견 수영장 '멍푸멍푸' 추석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시흥시가 14일과 15일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월곶 에코피아 워터파크에 반려견 수영장 '멍푸멍푸'의 문을 연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행사가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공존하는 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흥시가 반려동물 문화의 중심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흥시는 반려동물 복지와 문화 발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관심을 쏟는다는 정책을 알리기 위해 '대한민국 최초 공공기관에서 연 반려견 워터파크'라는 데 데 의미를 부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원조 개통령’ 이웅종 훈련사와 반려 동물 MC 펑키가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행사가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공존하는 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흥시가 반려동물 문화의 중심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지훈 미래체육연구회 이사장은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교감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흥시는 반려동물 복지와 문화 발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관심을 쏟는다는 정책을 알리기 위해 ‘대한민국 최초 공공기관에서 연 반려견 워터파크’라는 데 데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행사는 시흥시가 주최하고 풀무원 아미오가 후원한다.
고규대 (en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석되니 '424만원' 따박따박"...직장인은 '못' 받는다
- “나쁜 짓 절대 안 해” BJ 세야, 거짓말했나…마약 혐의로 구속
- 3세 아이 순장.. 금동신발 나온 무덤의 주인은?
- 복권 21억 당첨된 男 “고생한 아내 생각나…대출 상환할 것”
- “회사 때문에 20kg 쪘다”…다이어트 위해 퇴사한 여성
- “‘최후통첩’ 뉴진스, ‘하이브 탈퇴’ 위약금 얼마냐고요?”…업계도 긴장
- 대학병원 코앞에서 넘어진 70대…18시간 헤매다 '의식불명'
- ‘신데렐라 탄생’ 절반 뚝…생애 첫 우승자 8명→4명, 왜
- “광고라고? 액션영화 아냐?”…역대급 퀄리티에 '깜짝'
-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사카구치 켄타로 "국제 연애 경험 있냐고?"[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