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신유빈과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 치킨은 대표 메뉴 '뿌링클' 10주년 모델로 발탁한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찍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13일 공개했다.
bhc 치킨 관계자는 "신 선수는 평소 한 주에 한 번 정도 뿌링클을 즐겨 먹는다"며 "뿌링클을 한 입 먹고 미소 짓는 광고 촬영 장면에서 한 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았다"고 말했다.
광고 촬영장을 함께 찾은 신 선수 모친은 "신 선수가 bhc 치킨 콜팝을 좋아해서 어린 시절부터 훈련할 때마다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 치킨은 대표 메뉴 ‘뿌링클’ 10주년 모델로 발탁한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찍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13일 공개했다.
뿌링클은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달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bhc 치킨에 따르면 뿌링클은 18~29세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 올림픽 이후 식품업계에서 광고모델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bhc 치킨 관계자는 “신 선수는 평소 한 주에 한 번 정도 뿌링클을 즐겨 먹는다”며 “뿌링클을 한 입 먹고 미소 짓는 광고 촬영 장면에서 한 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았다”고 말했다.
bhc 치킨은 촬영을 마친 신 선수가 “최애 치킨을 마음껏 먹고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광고 촬영장을 함께 찾은 신 선수 모친은 “신 선수가 bhc 치킨 콜팝을 좋아해서 어린 시절부터 훈련할 때마다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신 선수가 찍은 뿌링클 10주년 기념 TV 광고 영상은 오는 26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르포] 일원본동 "매물 없어요"… 재건축 추진·수서개발에 집주인들 '환호'
- [인터뷰] 전고체 날개 단 CIS “캐즘으로 시간 벌어… 소재·장비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美FDA 승인 받았는데 회사 꼼수에 주가 곤두박질”... 분노한 개미들, 최대주주된다
- [르포] “혈액 받고 제조, 36시간 안에 투여” 지씨셀 세포치료제 센터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④ 김성근 포스텍 총장 “문제풀이 숙련공 거부…370명 원석 뽑겠다”
- 트럼프, 불법이민 추방 예고하자…필리핀 대책 회의 소집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