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파격 키스 퍼포먼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 첫 예고편을 공개하고 '에이스'의 실력을 공개했다.
Mnet은 12일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1화 예고를 공개했다.
특히 1화부터 랩 서바이벌을 방불케 하는 강렬한 랩과 탁월한 보컬은 물론, 깜짝 키스 퍼포먼스까지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오는 19일 목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 첫 예고편을 공개하고 '에이스'의 실력을 공개했다.
Mnet은 12일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1화 예고를 공개했다. 해당 예고에는 서바이벌에 참가하게 된 7팀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더뉴식스부터 템페스트까지 7팀 모두 더 높은 곳으로 비상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모인 만큼 무대에 대한 갈증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7팀들은 "간절함은 똑같은 것 같다", "저희 그룹은 위치가 애매하다", "우리가 '더 잘 될 수 있을까?'란 생각을 한다"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실력에서는 누구보다 자신 있는 7팀은 랩, 노래, 춤 각기 다른 무기를 앞세워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1화부터 랩 서바이벌을 방불케 하는 강렬한 랩과 탁월한 보컬은 물론, 깜짝 키스 퍼포먼스까지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오는 19일 목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방콕·타이베이 공연 추가확정…亞투어 15회차 규모 확장
- [입장전문] 민희진 전 대표, 어도어 임시주총 소집 및 새내이사 재선임 가처분 신청
- 박혜경·소연·임지수·이젤, '피크닉라이브 소풍'서 감성 릴레이…13일 MBC M 방영
- NCT WISH, 신곡 Steady 프리뷰 공개…'기적같은 젠지 청량감'
- ITZY, 데뷔 첫 더블타이틀 컴백 확정…라이언전·스키즈 창빈 등 곡 참여
- 이통3사,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최대 45만원
- 오픈AI·엔비디아 등 美 정부 AI 인프라 TF 구성…데이터센터 투자 논의
- 현대차-GM, '車·에너지·수소' 포괄적 협력 체결
- 우라늄 농축시설 공개한 北…김정은 “보기만 해도 힘 난다”
- 프란치스코 교황 '아이오닉 5' 올랐다…싱가포르 의전차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