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효빈, 오늘(13일) 신곡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효빈이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레이벡스는 13일 "정효빈의 새 디지털 싱글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싱글 '빗속에'를 발매하고 합동 콘서트 'Sprout(스프라우트) 연우x정효빈'을 개최한 그가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사 참여로 자신의 여린 감성 극대화
소속사 레이벡스는 13일 "정효빈의 새 디지털 싱글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어린 마음 꽃이 피었나'는 정효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언제였는지 모를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을 찾아 마음속을 헤집어 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불안하고 여린 감정을 섬세한 표현력과 감성으로 풀어낸 정효빈은 맑고 따뜻한 음색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부터 켜켜이 쌓여가는 공간감 있는 사운드까지 이끌며 깊은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신곡으로 돌아오는 정효빈은 연말 단독 콘서트도 개최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7월 싱글 '빗속에'를 발매하고 합동 콘서트 'Sprout(스프라우트) 연우x정효빈'을 개최한 그가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을 모은다.
정효빈은 자신의 앨범뿐만 아니라 OST와 음악 프로젝트 그리고 리메이크 음원 등에 활발히 참여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아티스트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닮은 꼴' 도이치 자금줄 유죄…검찰 수사 주목
- 빅5 전공의 대표 모두 경찰 출석…"10시간 조사, 부당한 겁박"
- 이재명, 이상돈 이어 김종인 만났다...외연확장 행보
- 이원석 총장 "소용돌이 사법 시대…양 극단 사이 중심 지켜야"
- 여야, 의료대란 놓고 충돌…與 "개혁 과정" vs 野 "정부 책임 커"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③] 해결책은 양질의 콘텐츠?…업계 의견 들어보니
- [2024 TMA] 넥스지, 무한 포즈…'미소가 절로~' (영상)
- '유어 아너' 김명민, 3년 공백기 무색한 연기 차력쇼[TF인터뷰]
- 소주 사업 뛰어드는 오비맥주, 시장 판도 바꿀까
- [이은영의 '밥데이터'] 김건희 여사, 대통령이 되고 싶은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