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맞아’ BTS 지민X정국, 여행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마지막 에피소드의 기대를 높이는 8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기 '이게 맞아?!'가 마지막 여행 에피소드를 담은 8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마지막 에피소드의 기대를 높이는 8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기 ‘이게 맞아?!’가 마지막 여행 에피소드를 담은 8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삿포로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는 둘만의 편안한 무드가 담겨 눈길을 끈다.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온천을 즐기는 중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지민과 정국의 편안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힐링 모먼트를 선사한다. 또한, 지민은 “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 즐기고 간다”라는 이야기를 통해 정국과 함께 행복했던 여행의 순간들을 회상해 이들의 진솔한 대화가 담긴 마지막 밤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두 사람만의 유쾌하고 소탈한 방식으로 예측불가 여행기를 마무리하며 “강해지자”라는 대화를 주고받는 정국과 지민의 모습은 앞으로 더 단단해질 두 사람의 행보를 기대케 한다. 이렇듯, 겨울 삿포로를 200% 즐긴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8화 예고편은 이들의 마지막 여행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인다.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의 8화는 9월 19일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