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있지’, 다음 달 새 앨범 발표하며 컴백…스키즈 ‘창빈’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있지'가 다음 달 신보를 공개하고 컴백한다고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가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있지'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골드'의 수록곡 이름과 신곡 발매 일정을 소개했습니다.
앨범 공개 당일인 10월 15일엔 새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하고, 11월 2일엔 공식 팬미팅을 개최합니다.
한편 '있지'의 새 미니 앨범 '골드'는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있지’가 다음 달 신보를 공개하고 컴백한다고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가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있지’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골드’의 수록곡 이름과 신곡 발매 일정을 소개했습니다.
‘골드’ 앨범엔 더블 타이틀 곡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를 포함해 ‘베이’ 등 11곳이 실립니다.
K팝 히트곡 메이커인 라이언전, 미국 유명 프로듀서 뎀 조인트가 타이틀 곡 작업에 참여했고 6번 트랙 ‘베이’는 스트레이 키즈 창빈이 곡 작업과 피처링을 맡았습니다.
지난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리아는 이 앨범으로 활동에 복귀합니다.
앨범 공개 당일인 10월 15일엔 새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하고, 11월 2일엔 공식 팬미팅을 개최합니다.
앞서 있지는 전 세계 28개 지역을 순회한 두 번째 월드투어를 마쳤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상협 기자 (kshsg89@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북한, 우라늄 농축시설 첫 공개…정부 “북한 핵 위협, 강력 대응”
- 오늘부터 응급실 찾는 경증환자 진료비 90% ‘본인 부담’
- [단독] 민희진 전 대표, “대표이사 해임 못 받아들여” 가처분 신청
- [단독] 현직 경찰관, 공금 횡령으로 대기발령
- 경찰, ‘성범죄 혐의’ NCT 출신 태일 불구속 송치
- 수만 명 뽑는다던 재벌…얼어붙은 취업 시장 추석 덕담주의보 [뉴스in뉴스]
- 25년째 얼굴 없는 기부…‘노고록 아저씨’의 쌀 100포대
- 지붕 위 구조요청, 공항 폐쇄…‘초토화’ 된 태국 상황은? [지금뉴스]
- “딱 1억 들어가네”…해경도 놀란 ‘뒷돈’ 받은 방법 [잇슈 키워드]
- “오래 다닌 할머니가 내라는데”…수영강사 떡값 논란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