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신예' 아크, 제 2의 god되나..육아 만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쌍둥이 형제 육아에 도전한다.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스핀오프 웹 예능 콘텐츠 '아크앤베이비'의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쌍둥이 형제 육아에 도전한다.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스핀오프 웹 예능 콘텐츠 '아크앤베이비'의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크가 다정다감한 면모로 쌍둥이 형제를 살뜰히 돌보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온몸을 이용해 아이들과 놀아주는 데 이어 능숙한 요리 실력까지 선보이며 '육아 만렙'의 면모를 예고한다. 영상 말미에는 헤어짐이 아쉬운 듯 눈물을 보이는 쌍둥이 형제의 모습이 보여져 이들이 함께 완성할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모인다.
특히, '아크앤베이비'는 아크의 첫 단독 육아 에능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1차 티저를 본 팬들은 "데뷔하자마자 육아 예능이라니 너무 기대된다", "파자마 파티 궁금하다", "아기들이 아기들을 보네" 등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육아예능으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그룹 god도 떠올리게 만든다.
아크는 지난달 19일 첫 EP 'AR^C(에이알스퀘어드씨)'로 데뷔했다. 아크는 불과 데뷔 2주 만에 주요 동영상 플랫폼 내 콘텐츠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고, 중국 최대 SNS 플랫폼 웨이보에서만 현재 'AR^C' 키워드 검색어 조회수 830만 회를 넘겼다.
아크를 향한 패션계와 광고계의 관심도 뜨겁다. 아크는 데뷔 전부터 유명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데 이어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이례적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들은 다양한 음악방송과 웹 예능 콘텐츠를 통해서도 독보적인 실력과 매력을 입증하며 '다이아몬드형 신인' 수식어를 꿰찼다.
한편, 아크의 단독 육아 예능 '아크앤베이비'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9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유튜브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