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 서울'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 서울'을 북미, 유럽, 일본, 대만, 동남아 등 글로벌 지역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출시는 지난 8월 국내 출시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아침의 나라 : 서울'은 지난해 출시한 '아침의 나라'의 완결편이다.
글로벌 유저들은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태국어 등 권역에 따라 총 12개 언어로 '아침의 나라 : 서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개 언어 번역, 신규 콘텐츠 공개
[더팩트|우지수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 서울'을 북미, 유럽, 일본, 대만, 동남아 등 글로벌 지역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출시는 지난 8월 국내 출시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아침의 나라 : 서울'은 지난해 출시한 '아침의 나라'의 완결편이다. 수도 서울의 옛 모습 한양을 구현했다. 경복궁을 비롯한 광화문, 창덕궁, 근정전, 경회루 등 조선시대 궁궐 모습을 실제와 같은 모습으로 게임 속에서 체험할 수 있다.
글로벌 유저들은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태국어 등 권역에 따라 총 12개 언어로 '아침의 나라 : 서울'을 플레이할 수 있다. 6000줄에 달하는 대사, 40개의 컷신, 8개의 설화 일지 분량 콘텐츠가 번역 제공된다.
펄어비스는 총 5명이 참가하는 신규 협동형 레이드 콘텐츠 '검은 사당'을 추가했다. 우두머리별 고유 특징에 따라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동할 수 있도록 했다.
'아침의 나라 : 서울'은 출시 전부터 소비자 기대를 모았다. 지난 6월 검은사막 도시 '하이델'의 모티브가 된 프랑스 베이냑 마을에서 최초로 공개했고 현지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닮은 꼴' 도이치 자금줄 유죄…검찰 수사 주목
- 빅5 전공의 대표 모두 경찰 출석…"10시간 조사, 부당한 겁박"
- 이재명, 이상돈 이어 김종인 만났다...외연확장 행보
- 이원석 총장 "소용돌이 사법 시대…양 극단 사이 중심 지켜야"
- 여야, 의료대란 놓고 충돌…與 "개혁 과정" vs 野 "정부 책임 커"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③] 해결책은 양질의 콘텐츠?…업계 의견 들어보니
- [2024 TMA] 넥스지, 무한 포즈…'미소가 절로~' (영상)
- '유어 아너' 김명민, 3년 공백기 무색한 연기 차력쇼[TF인터뷰]
- 소주 사업 뛰어드는 오비맥주, 시장 판도 바꿀까
- [이은영의 '밥데이터'] 김건희 여사, 대통령이 되고 싶은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