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네레이션' 중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MMORPG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네레이션(仙境传说:新启航)'을 중국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게임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 세계관에 새로운 세대의 모험을 다룬다.
또한 중국 지역 론칭을 기념해 게임과 관련한 신규 애니메이션과 테마곡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2023년 12월 중국 판호 발급 이후 올해 5월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 세계관에 새로운 세대의 모험을 다룬다. 3D 그래픽과 비선형 맵, 게임 내 모든 아이템에 대해 자유로운 거래를 지원한다.
앞서 론칭한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는 양대 마켓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지역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중국 유명 배우이자 가수인 황샤오밍을 홍보모델로 발탁했으며 현지 가수 왕이진이 주제가로 ‘테마 오브 프론테라(Theme of Prontera)’를 편곡해 불렀다. 또한 중국 지역 론칭을 기념해 게임과 관련한 신규 애니메이션과 테마곡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2023년 12월 중국 판호 발급 이후 올해 5월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중국 퍼블리싱은 즈롱게임즈에서 담당한다. 공식 홈페이지, 앱스토어와 탭탭(TapTap), 화웨이 앱갤러리, 빌리빌리, 샤오미 앱스토어 등 현지 앱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후 플레이 가능하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