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티케이, 서울 유니콘 챌린지 대상…“글로벌 성공 가능성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세대 보안 팹리스 기업 아이씨티케이(456010)(대표이사 이정원)는 서울시에서 개최한 '트라이 에브리싱 2024' 중 글로벌 스타트업 경연 대회인 '서울 유니콘 챌린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정원 아이씨티케이 대표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인정받는 의미로 수상한 대상이어서 더욱 기쁘다"며 "전 세계를 무대로 국내 기술을 알리고 진출하는 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차세대 보안 팹리스 기업 아이씨티케이(456010)(대표이사 이정원)는 서울시에서 개최한 ‘트라이 에브리싱 2024’ 중 글로벌 스타트업 경연 대회인 ‘서울 유니콘 챌린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씨티케이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가장 큰 ‘대상’을 수상했다. 12일 저녁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수상 기업들을 축하하고, 기술 소개와 비전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정원 아이씨티케이 대표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인정받는 의미로 수상한 대상이어서 더욱 기쁘다”며 “전 세계를 무대로 국내 기술을 알리고 진출하는 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석되니 '424만원' 따박따박"...직장인은 '못' 받는다
- “나쁜 짓 절대 안 해” BJ 세야, 거짓말했나…마약 혐의로 구속
- 3세 아이 순장.. 금동신발 나온 무덤의 주인은?
- 복권 21억 당첨된 男 “고생한 아내 생각나…대출 상환할 것”
- “회사 때문에 20kg 쪘다”…다이어트 위해 퇴사한 여성
- “‘최후통첩’ 뉴진스, ‘하이브 탈퇴’ 위약금 얼마냐고요?”…업계도 긴장
- 대학병원 코앞에서 넘어진 70대…18시간 헤매다 '의식불명'
- ‘신데렐라 탄생’ 절반 뚝…생애 첫 우승자 8명→4명, 왜
- “광고라고? 액션영화 아냐?”…역대급 퀄리티에 '깜짝'
-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사카구치 켄타로 "국제 연애 경험 있냐고?"[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