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정현우 첫인사’…키움, 17일 홈경기서 ‘별이 빛나는 추석’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가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위즈와 홈경기에 추석을 맞아 '별이 빛나는 추석'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추석맞이 기념행사와 함께 메이저리그(ML)에 도전하는 김혜성을 위한 특별행사 '가장 빛나는 별, 김혜성'과 2025 신인드래프트 지명 선수들이 참여하는 행사 '밝게 빛날 새로운 별, 2025 신인 선수' 등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키움히어로즈가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위즈와 홈경기에 추석을 맞아 ‘별이 빛나는 추석’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추석맞이 기념행사와 함께 메이저리그(ML)에 도전하는 김혜성을 위한 특별행사 ‘가장 빛나는 별, 김혜성’과 2025 신인드래프트 지명 선수들이 참여하는 행사 ‘밝게 빛날 새로운 별, 2025 신인 선수’ 등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가장 빛나는 별, 김혜성’은 이번 시즌을 마치고 메이저리그에 도전하는 김혜성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경기 전 C게이트 내부 복도에 김혜성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메시지 보드를 설치한다. 김혜성은 경기 종료 후 1루 응원단상에 올라 팬들과 함께 응원 영상을 시청하고,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팀의 미래를 책임질 2025 신인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밝게 빛날 새로운 별, 2025 신인 선수’ 행사도 펼쳐진다. 이날 경기 클리닝타임에 전체 1번으로 지명된 투수 정현우 등 2025 신인드래프트 지명 선수 14명이 1루 응원단상에서 팬들에게 첫인사와 당찬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추석맞이 행사도 준비한다. 경기 전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투호,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다. 외야 그라운드에서는 가족대항전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루 응원단상에서 치어리더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KBO 900만 관중 돌파를 기념해 경기 전 C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KBO에서 제작한 900만 관중 돌파 기념 키링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전 이벤트에 당첨된 야구팬 415명도 고척돔으로 초청한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소변을 15년 받았는데…” 서장훈, 남편에 “시댁과 최소한만 소통하라”(이혼숙려캠프)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이경규 “기안84, 웹툰 작가가 연예대상? 우린 끝났다”
- ‘열애’ 최여진, 7세 연상♥ 수상스키 타러 왔나 “넌 매력적이야”
- 이연희, 결혼 4년만 엄마 됐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학폭’ 논란 안세하, 아내 도시락 가게에도 불똥 “현재 영업 안 해”
- ‘돌싱글즈6’ 박창현 아나 “이혼 1년차, 긴 머리 女 만나는 꿈꿔” 설렘 가득 입성
- [단독] 레드벨벳 예리·이종혁·이은샘, 다시 만날까…‘청담국제고등학교2’ 제작 확정
- BJ 세야, 마약 혐의로 구속영장…김강패와 함께 마약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