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딸 송지아, 또 골프대회 입상..추석 앞두고 특급 효도[★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골프대회 입상 소식을 전했다.
12일 박연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우리딸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받은 상장이 담겼다.
한편 박연수는 2006년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슬하에 딸 송지아 양과 아들 송종국 군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골프대회 입상 소식을 전했다.
12일 박연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우리딸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받은 상장이 담겼다. 상장에는 송지아의 이름과 함께 "위 선수는 'KLPGA·삼천리 Together 꿈나무대회 2024'에서 위와 같이 입상하였기에 상장을 수여함"이라는 문구가 새겨졌다.
앞서 송지아는 이달 2일부터 진행된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참가해 고등부 격려상을 수상한 것. 상장과 더불어 부상인 기프트카드도 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박연수는 "중식당 GIFT CARD. 송아지 덕분에 살좀 더 찌우겠는데"라고 딸을 향한 기특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연수는 2006년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슬하에 딸 송지아 양과 아들 송종국 군을 뒀다. 2015년 이혼 후에는 홀로 두 자녀를 키웠으며 현재 딸은 골프, 아들은 축구선수로서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박연수 소셜 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