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히토미, '김재중 걸그룹'으로 재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즈원 출신 히토미가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의 마지막 멤버였다.
소속사 인코드(iNKODE) 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마지막 멤버 혼다 히토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2018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토미가 재데뷔 소식을 알려 반가움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이마이네임 마지막 멤버로 공개…10월 데뷔 예정
소속사 인코드(iNKODE) 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마지막 멤버 혼다 히토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2018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토미가 재데뷔 소식을 알려 반가움을 더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눈부신 야경과 로맨틱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건물 옥상에 앉아 있는 히토미의 모습을 담아냈다. 여전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 그의 뒤로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이 다가가는 모습은 마치 앞서 공개된 여섯 멤버들을 떠올리게 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인코드의 CSO(최고전략책임자) 김재중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첫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30일 첫 번째 멤버 도희를 시작으로 카니와 메이, 준휘, 소하, 승주에 이어 마지막 멤버 히토미까지 일곱 명의 멤버들을 모두 공개했다.
멤버들은 오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정식 데뷔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로 K팝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닮은 꼴' 도이치 자금줄 유죄…검찰 수사 주목
- 빅5 전공의 대표 모두 경찰 출석…"10시간 조사, 부당한 겁박"
- 이재명, 이상돈 이어 김종인 만났다...외연확장 행보
- 이원석 총장 "소용돌이 사법 시대…양 극단 사이 중심 지켜야"
- 여야, 의료대란 놓고 충돌…與 "개혁 과정" vs 野 "정부 책임 커"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③] 해결책은 양질의 콘텐츠?…업계 의견 들어보니
- [2024 TMA] 넥스지, 무한 포즈…'미소가 절로~' (영상)
- '유어 아너' 김명민, 3년 공백기 무색한 연기 차력쇼[TF인터뷰]
- 소주 사업 뛰어드는 오비맥주, 시장 판도 바꿀까
- [이은영의 '밥데이터'] 김건희 여사, 대통령이 되고 싶은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