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명 소년들의 서바이벌…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SCOOL', 9월 28일 첫 방송

이예주 기자 2024. 9. 13.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SBS미디어넷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한국과 대만 합작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SCOOL'이 베일을 벗었다.

12일 SBS M, SBS FiL 'SCOOL'은 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서로 다른 국적을 가진 42명의 소년들이 '데뷔'를 향해 간절함을 내비친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글로벌 보이그룹 서바이벌답게 각자 다른 언어로 "데뷔하겠습니다"를 말하는 소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MC 이특의 내레이션과 함께 'Stage(무대)', 'Success(성공)', 'Chance(기회)', 'Challenge(도전)', 'Limitless(무한한)', 'Level(레벨)' 등의 단어들이 궁금증을 높였다.

'SCOOL'은 전 세계를 대표할 보이그룹을 탄생시키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를 향한 여정을 담아내며 MC에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멘토는 슈퍼주니어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유주, 안무가 최영준, 대만 아티스트 나지상과 루준석이 맡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