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강남어린이회관 12일 개관 10월부터 본격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12일 강남어린이회관(언주로170길 4)을 개관하고 10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강남어린이회관은 강남구 최초의 어린이 놀이·체험 전용 시설로 지하 1층에서 지상 6층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강남어린이회관은 가정·어린이집·학교와 학부모 등 지역사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탄생했다.
사용 문의는 강남어린이회관(02-508-1700)으로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자치소식]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12일 강남어린이회관(언주로170길 4)을 개관하고 10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강남어린이회관은 강남구 최초의 어린이 놀이·체험 전용 시설로 지하 1층에서 지상 6층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강남어린이회관은 가정·어린이집·학교와 학부모 등 지역사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탄생했다.
그동안 공간적 제약으로 운영하기 힘들었던 프로그램을 기획·제공함으로써 아동의 통합적 발달을 지원하는 거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프로그램실(3~5층) 월~금요일 9~20시, 토요일 9~18시 그리고 서울형 키즈카페(2층)와 스포츠놀이실(지하 1층)은 화~일요일 9~18시다. 사용 문의는 강남어린이회관(02-508-1700)으로 하면 된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