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한국파워점핑 줄넘기와 ‘어린이 건강 증진’ MOU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근당건강이 한국파워점핑과 줄넘기를 통한 어린이 건강 증진 사업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커를 통한 이너헬스케어와 줄넘기를 통한 신체 강화 활동이 만나 어린이 건강을 위한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근당건강이 한국파워점핑과 줄넘기를 통한 어린이 건강 증진 사업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어린이 영양 불균형 및 운동 부족으로 인한 건강 문제에 경각심을 갖고, 어린이 건강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종근당건강은 어린이 키 성장 전문 브랜드 아이커를 통해 아동 및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지원한다. 한국파워점핑는 줄넘기를 통한 신체활동 증진과 건강한 운동 습관 형성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두 기관은 줄넘기의 저변 확대 및 새로운 문화콘텐츠 생산, 국내외 행사의 추진과 홍보 등에 관해 협력을 해나가기로 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커를 통한 이너헬스케어와 줄넘기를 통한 신체 강화 활동이 만나 어린이 건강을 위한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희수 기자 heesuji@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20%, 국힘 28%…정부 출범후 지지율 동반 최저
- [이기홍 칼럼]문재인 비리청산, 정치보복인가 시대의 사명인가
- 떠나는 이원석 “유리하면 환호, 불리하면 검찰 악마화”…정치권 비판
- 왜 젊은 여성들은 아직도 시집살이가 두렵다고 할까[이미지의 포에버 육아]
- 與 “한동훈, 임현택에 협의체 참여 요청…‘결정 못했다’ 답 받아”
- [단독]추석 앞두고 상품권 피해 주의… 올해 8월까지 514건으로 역대 가장 많아
- 추석 연휴도 ‘무더위’… 최고 35도 안팎 폭염 예보
- 제주 여행 중 금은방 턴 10대들 2시간 만에 덜미(영상)
- 北, 우라늄 농축시설 첫 공개…김정은 “보기만 해도 힘 난다”
- “천석꾼 가세 기울었어도, 독립운동 아버지 원망은 이제 안 해요”[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