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안 좋아서"…귀에 반창고 붙이고 나타난 한가인 무슨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건강을 위해 '이혈테라피'를 받았다.
한가인은 지난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요즘 컨디션 너무 안 좋아서 오늘은 이혈 테라피 해봤어요. 효과 있기를"이라며 사진 2장을 올렸다.
사진 속 한가인은 귓볼에 반창고를 붙인 모습이다.
그가 받은 이혈 테라피는 몸의 축소판인 귀의 혈자리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활발히 하고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건강 요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배우 한가인이 건강을 위해 '이혈테라피'를 받았다.
한가인은 지난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요즘 컨디션 너무 안 좋아서 오늘은 이혈 테라피 해봤어요. 효과 있기를”이라며 사진 2장을 올렸다.
사진 속 한가인은 귓볼에 반창고를 붙인 모습이다. 그가 받은 이혈 테라피는 몸의 축소판인 귀의 혈자리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활발히 하고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건강 요법이다.
귀에 반창고 같이 생긴 것을 3~4일 정도 붙이고 있다가 떼는 간단한 방식의 치료다. 반창고 안에 담긴 작은 사이즈의 원석이 몸 속 독소를 빼주는 것은 물론, 부기 제거, 피로 회복, 근육 통증 완화, 집중력 강화, 식욕 억제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귓구멍 가까이 넓은 부분에는 기관지와 폐, 그 위에 위치한 연골에는 소화기관, 연골 넘어 신장, 방광, 전립선에 해당하는 혈자리가 있다고 알려졌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비닐봉지에 코·입 대고 '들숨날숨'…배달기사의 수상한 행동 잡고보니
- 女손님이 껴안고 깨물고, 누가 봐도 성추행인데…경찰 "입증 어렵다" 논란
- “돈 많이 줄게”…대만 ‘화장 고치다 삐끼삐끼’ 이주은에 러브콜
- 축협 노조, 정몽규 회장 연임 반대 "무능 그 자체"
- '텐트밖'라미란-곽선영-이주빈-이세영 역대급 로맨틱한 이탈리아에 반했다…10월 17일 첫 방
- 박지성 단장·최용수 감독… 레전드 축구팀 K리그에 도전장
- 국가비, 공공장소서 모유 수유 인증…“배려 믿기지 않아, 감사”
- 조국 ‘SNL 코리아’ 시즌6 출연한다…"녹화 마쳐"
- 트와이스 쯔위 "母에 '41억 펜트하우스' 선물"
- 안세하, ‘학폭 의혹’ 부인에도…시구 취소에 뮤지컬까지 ‘손절’, 활동 ‘적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