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영탁쇼'…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 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영탁쇼', 역대급 추석특집 쇼가 탄생한다.
오는 16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쇼'는 국민 쾌남 영탁의 단독쇼로, 민족 대명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대국민 감사 선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영탁쇼', 역대급 추석특집 쇼가 탄생한다.
오는 16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쇼'는 국민 쾌남 영탁의 단독쇼로, 민족 대명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대국민 감사 선물이다. 이번 '영탁쇼'는 공연 실황 중계가 아닌, 오직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쇼다. 오프라인 공연 참여가 어려운 분들도 안방에서 고퀄리티 무대를 즐길 수 있게 하고 싶다는 영탁의 의지를 담아 제작됐다.
이에 '영탁쇼'를 절대 놓치면 안 되는 이유 세 가지가 공개돼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증폭시킨다. 과연 '영탁쇼'만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지 하나씩 살펴보자.
#1. 부모님 & 아이들까지 즐긴다! 남녀노소 모두 사로잡을 유일무이 쇼!
영탁은 '영탁쇼'에서 무려 26곡 노래폭탄 선물을 선사한다. 녹화 시간만 장장 4시간, 영탁의 에너지로 가득한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이 펼쳐진다. 쉬지 않고 이어진 26곡 플레이리스트에는 정통 트로트부터 중독성 강한 댄스, 발라드 등 부모님과 아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곡들이 포함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어디에서도 쉽게 만날 수 없는 영탁의 '효 메들리', 나훈아의 '건배', 강진의 '막걸리 한잔', '미스터트롯' 첫 무대에서 선보였던 '사내' 등 레전드 명곡부터 영탁 신드롬을 일으킨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와 중독성 넘치는 신곡 '사랑옥'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영탁의 방대한 음악 스펙트럼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일무이 추석 음악쇼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 웃음과 감동의 사연 코너! 관객들의 특별한 '가족' 이야기
관객들의 뭉클한 사연이 담긴 신청곡 코너도 놓칠 수 없다. 영탁 덕분에 10년 장롱 면허를 탈출했다는 모녀의 사연과 영탁을 향한 사랑으로 병을 이겨낸 아버지의 사연 등이 안방에 웃음과 감동, 눈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영탁은 방청객 사연과 함께 신청한 노래를 진심을 담아 열창하며 감동과 재미를 배가한다. 특히, 사연 코너에서는 영탁과 MC 붐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가 폭발했다고. 과연 어떤 사연들이 '영탁쇼'의 문을 두드렸을지, 영탁과 MC 붐의 케미는 어땠을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3. 역대급 떼창 & 美친 퍼포먼스로 명절 스트레스 타파!
이번 '영탁쇼'에서는 이른바 '떼창 짤'로 화제를 모았던 '폼 미쳤다'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녹화 현장을 가득 채운 600여 명 관중이 한목소리로 외치는 "폼 미쳤다" 떼창이 안방에 소름 끼치는 전율을 선사할 전망. 또한, 600여 명 전원이 기립 박수를 보낸 앙코르곡 무대도 놓칠 수 없는 명장면이다.
영탁은 26곡 가운데 무려 절반 이상의 무대를 댄스와 함께 선보인다. 영탁의 전매특허 흥 폭발 댄스곡들이 명절 안방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 영탁의 믿고 보는 무대 매너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확실히 타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영탁은 "추석특집 '영탁쇼'가 국민 여러분에게 응원과 힐링을 전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제작진은 "추석 연휴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쇼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영탁쇼'와 함께 흥겨운 연휴의 밤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하 子 드림이, 아빠 똑 닮은 외모…'놀면 뭐하니?'서 대활약
- '목포 영웅' 박지현, 충격의 과일 세척법 공개…스튜디오 경악
- 황정민 "금주하는 이유? 작품·건강 때문…맥주 한잔도 안 마셔"(라디오쇼)
- 박보검 '굿보이' "국대 피지컬 위해 식단 조절+벌크업"
- 김동욱, 채정안 이름으로 보호시설 아동 위해 기부
- ‘선넘패’ 이혜원 "임신 6개월에 ‘먹덧’, 딸 때는 과일, 아들 때는 고기만 먹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