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향토기업 원건설,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 향토기업 원건설이 13일 1000만원 상당의 '2024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김민호 원건설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민호 원건설 회장은 "청원생명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소외된 이웃과 저소득층 가정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시 향토기업 원건설이 13일 1000만원 상당의 ‘2024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김민호 원건설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원건설이 기탁한 입장권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김민호 원건설 회장은 “청원생명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소외된 이웃과 저소득층 가정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4 청원생명축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린다.
청주에 본사를 둔 원건설은 ‘힐데스하임’이란 브랜드로 공동주택을 공급하고 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 100억에 이자만 6000만원"…'뚝딱이 아빠' 안타까운 근황
- "잘린 손가락과 머리카락?"…벌초 갔다가 '화들짝', 알고 보니
- 삼성vs애플vs화웨이...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3色 대전
- 조국, 'SNL 시즌6' 첫 정치인 출연…'꾹이'와의 만남 성사될까?
- 허은아, 김건희 여사 마포대교 방문에…"사장 사모가 업무지시 하면 난감해"
- '치매 판정 1년 만에'…브루스 윌리스, 수척해진 근황
- 이경규 "PD가 예능상 받고, 웹툰 작가가 연예 대상 받고…우린 끝"
- 부천 다세대 주택서 화재…반지하에 있던 50대 중국인 1명 사망
- 고속도로 달리다가 '날벼락'…"대형 타이어 날아와 차량 '대파'됐다"
- 지적장애 딸에게 성교육 목적으로 '음란물' 보여준 50대 아빠, "남자 만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