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추석에도 헬스케어 로봇 써보세요”…체험예약 112% 급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들어 체험 예약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12%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추석 연휴에도 전국 56개 주요 라운지를 정상 운영해 헬스케어 로봇 체험객을 맞는다.
체험 예약 신청자가 급증함에 따라 추석 연휴에도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많은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했다.
바디프랜드는 주말을 포함해 추석 연휴 내내 대부분의 라운지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들어 체험 예약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12%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추석 연휴에도 전국 56개 주요 라운지를 정상 운영해 헬스케어 로봇 체험객을 맞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해 9월 1일부터 10일 대비 올해 같은 기간 체험 예약이 112% 늘어나는 등 방문 유입이 급증했다. 체험 예약 신청자가 급증함에 따라 추석 연휴에도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많은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했다.
바디프랜드는 주말을 포함해 추석 연휴 내내 대부분의 라운지를 연다. 오는 16일은 전국 165개 라운지 중 129개 직영 라운지가 정상 영업한다. 추석 당일인 17일에도 서울 서초, 경기 수원, 인천 송도, 부산 해운대 등 전 지역 대표 라운지 56곳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추석 다음 날인 18일에는 정기휴무인 곳을 제외한 대부분 라운지가 문을 연다.
추석 연휴 기간 중 라운지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탄산수, 쌀국수 패키지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국 직영 라운지, 백화점, 온라인 채널에서 '전신쾌감' 더블찬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특정 5종 대상 제품을 렌탈·구매 시 마사지베드 '에이르', 마사지 소파 '파밀레&아미고' 중 1대를 추가로 증정하거나 렌탈료를 최대 24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터·봉고' 안 팔린다…디젤모델 없애자 30%↓
-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최대 45만원…SKT·LGU+, AI 통화녹음 앞세워
- 현대차-GM, '車·에너지·수소' 포괄적 협력 체결
- 프란치스코 교황 '아이오닉 5' 올랐다…싱가포르 의전차 활약
- 고려아연, MBK·영풍 공개매수 추진에 “약탈적 M&A”
- MS·오픈AI 등 AI 기업들 “성적 딥페이크 확산 막겠다”
- 올 추석 연휴 이동은 '카카오내비'에서…200% 활용법 공개
- 새송이 버섯에 로봇 다리 달아주니 '꼬물꼬물'
- “내년부터 영국 여행하려면 온라인 등록해야”…한국도 '전자여행허가' 국가에 포함
- 사람을 집어삼키는 '귀신파도'를 아시나요?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