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난희 ‘굿파트너’ 출격…김영웅과 도박장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난희가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 특별출연한다.
13일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는 "김난희가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14회의 에피소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
김난희가 출연하는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14회는 오늘(13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김난희가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 특별출연한다.
13일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는 “김난희가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14회의 에피소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 김남희는 도박꾼 역을 맡아 화려한 모습과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 김영웅과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신선한 재미와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난희는 2017년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김고은 분)의 담임 선생님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아라문의 검’, ‘연인’, ‘하늘의 인연’, ‘징크스의 연인’, 영화 ‘모르는 이야기’, ‘젠틀맨’ 등에 출연했다.
김난희가 출연하는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14회는 오늘(13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이경규 “기안84, 웹툰 작가가 연예대상? 우린 끝났다”
- ‘열애’ 최여진, 7세 연상♥ 수상스키 타러 왔나 “넌 매력적이야”
- “대소변을 15년 받았는데…” 서장훈, 남편에 “시댁과 최소한만 소통하라”(이혼숙려캠프)
- 이연희, 결혼 4년만 엄마 됐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학폭’ 논란 안세하, 아내 도시락 가게에도 불똥 “현재 영업 안 해”
- ‘돌싱글즈6’ 박창현 아나 “이혼 1년차, 긴 머리 女 만나는 꿈꿔” 설렘 가득 입성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8월 출산 국가비, 아름다운 공공장소 모유수유 “어디서든 수유할 수 있어 감사”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