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3년 된 ‘용감한 형사들’ 새로 투입, 누 될까 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영이 '용감한 형사들4'에 새로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전 11시 유튜브를 통해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4'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안정환, 김선영, 이이경, 권일용이 참석했다.
이날 김선영은 시즌4에 합류한 소감을 묻자 "이 프로그램이 3년이 됐는데 저는 새로 투입이 됐지 않나. 이렇게 대단한 프로그램에 누가 될까봐 긴장하고 있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전 11시 유튜브를 통해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4’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안정환, 김선영, 이이경, 권일용이 참석했다.
이날 김선영은 시즌4에 합류한 소감을 묻자 “이 프로그램이 3년이 됐는데 저는 새로 투입이 됐지 않나. 이렇게 대단한 프로그램에 누가 될까봐 긴장하고 있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이경은 “저희가 재연을 하지 않나. (김선영이 들어와서) 역할을 나누기 시작했다. 부담을 나눠가질 수 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고, 김선영은 “잠깐 찍어봤는데 이이경을 따라갈 수가 없더라”라고 혀를 내둘렀다.
한편 2022년 4월 론칭한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형사들의 피땀 어린 진짜 이야기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시즌4에서는 MC 김선영이 새롭게 합류해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프로파일러와 호흡을 맞춘다.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수빈, 좋은아침 - 스타투데이
- [포토]휴닝카이, 눈만 살짝 - 스타투데이
- [포토]수빈, 후쿠오카 공연가요 - 스타투데이
- “가슴 뜨거워져”...김남길·진선규, ‘용감한 형사들’ 새 시즌 응원 - 스타투데이
- [포토]범규, 꾸안꾸 공항패션 - 스타투데이
- 박보검, 독보적 남신 슈트핏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태현, 심쿵 출국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휴닝카이, 월드투어 캐리어 끌고 - 스타투데이
- 채정안, 보호 시설 아동 위해 1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영탁 ‘슈퍼슈퍼’ 초동 53만 장 돌파...3연속 밀리언셀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