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추석 맞이 '금빛 들녘 축제' 마련

장동준 기자 2024. 9. 13. 1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에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길드원과 협동해 보스와 전투할 수 있는 '길드 차원문 이벤트', 모험 지역에서 얻은 재료만으로도 고대의 황금도시에서 제공되는 유물 각인 재료 및 강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헤럴드의 사라진 지식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탱커 ‘레베카’ 등장…화염과 방패 활용한 공격 기술 특징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2일까지 '금빛 들녘 축제'가 열린다. 이용자는 모험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송편'을 얻을 수 있다. 송편을 사용하면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다. 여기에 획득한 송편의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길드원과 협동해 보스와 전투할 수 있는 '길드 차원문 이벤트', 모험 지역에서 얻은 재료만으로도 고대의 황금도시에서 제공되는 유물 각인 재료 및 강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헤럴드의 사라진 지식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캐릭터 '레베카'를 공개했다. 레베카는 한 손 무기와 방패를 사용하는 탱커다. 공격 피해를 줄이고, 받은 피해만큼 화염으로 되돌려주는 '불꽃의 숨결' 기술을 보유했다. 방패를 날려 공격하고, 방패가 적들의 사이에서 튕겨 다니며 최대 8번 추가 피해를 주는 능력이 특징이다.

또 기존에 완수한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탕 시스템이 추가됐다. 칼리돈, 소굴, 잊혀진 광산, 기사단 임무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먼저 책의 인도, 길드, 아레나를 비롯해 레이드 진척도 또는 모험에서 얻은 보상을 한 번에 모두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뿐만 아니라 원하는 등급의 아이템이 자동 분해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