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박영진 합류…'짠남자', 소금이 군단 6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규편성 된 '짠남자'에 김종국 장도연 이준 임우일 이승훈 박영진이 '소금이 군단'으로 활약한다.
13일 MBC 예능 프로그램 '짠남자' 제작진은 "정규 편성을 확정하면서 패널로 활약할 '소금이 군단'을 더 강력하게 재정비했다"며 출연자 6인을 공개했다.
'짠남자'는 아끼고 절약할 때 행복을 느끼는 '소금이'들이 흥청망청 소비하는 이들의 집을 습격해 그들의 몸에 밴 낭비 습관을 하나하나 뜯어보며 잔소리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오후 9시 첫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정규편성 된 '짠남자'에 김종국 장도연 이준 임우일 이승훈 박영진이 '소금이 군단'으로 활약한다.
13일 MBC 예능 프로그램 '짠남자' 제작진은 "정규 편성을 확정하면서 패널로 활약할 '소금이 군단'을 더 강력하게 재정비했다"며 출연자 6인을 공개했다.
먼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절약의 화신 김종국과 소금 지망생 일명 '소망이' 장도연이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여기에 잠시 흥청망청한 방황기를 보내고 '돌아온 소금이' 이준, 그간 살아온 발자취에 한 점 부끄러움이 없는 '생활밀착형 소금이' 임우일도 함께한다.
또 나날이 절약 정신을 충전 중인 '스마트 소금이' 이승훈, 쓸데없는 에너지 소모조차 함부로 허비하지 않는 '네임드 소금이' 박영진이 새롭게 합류한다.
'짠남자'는 아끼고 절약할 때 행복을 느끼는 '소금이'들이 흥청망청 소비하는 이들의 집을 습격해 그들의 몸에 밴 낭비 습관을 하나하나 뜯어보며 잔소리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바 있다.
'짠남자'는 오는 25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닮은 꼴' 도이치 자금줄 유죄…검찰 수사 주목
- 협의체 구성 난항...野 "의료계 대표 참여해야" 與 "일단 개문발차"
- 이재명, 이상돈 이어 김종인 만났다...외연확장 행보
- 민생침해 범죄 척결에 진심…'살아있는 권력 수사' 미진
- 여야, 의료대란 놓고 충돌…與 "개혁 과정" vs 野 "정부 책임 커"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③] 해결책은 양질의 콘텐츠?…업계 의견 들어보니
- [2024 TMA] 넥스지, 무한 포즈…'미소가 절로~' (영상)
- '유어 아너' 김명민, 3년 공백기 무색한 연기 차력쇼[TF인터뷰]
- 소주 사업 뛰어드는 오비맥주, 시장 판도 바꿀까
- [이은영의 '밥데이터'] 김건희 여사, 대통령이 되고 싶은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