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 추석 명절 앞두고 군 장병 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의장 김동일)는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방위에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해 관내 군부대 3개소를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김동일 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보령시장)은 "시민들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것은 군 장병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킨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 방위태세 확립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부대 위문 방문으로 장병의 헌신과 노고 격려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의장 김동일)는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방위에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해 관내 군부대 3개소를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김동일 의장은 통합방위협의회에서 준비한 위문금과 천북면 축산 농가주로부터 기증받은 위문품 한돈 5마리를 제8361부대, 제8361부대 2대대, 제7해안감시기동대대, 김좌진과학화예비군 훈련대에 각각 전달했다.
또한 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군 부대 위문을 통해 향토방위에 여념이 없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민‧관‧군 간 화합과 협력 체계를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김동일 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보령시장)은 "시민들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것은 군 장병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킨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 방위태세 확립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닮은 꼴' 도이치 자금줄 유죄…검찰 수사 주목
- 협의체 구성 난항...野 "의료계 대표 참여해야" 與 "일단 개문발차"
- 이재명, 이상돈 이어 김종인 만났다...외연확장 행보
- 민생침해 범죄 척결에 진심…'살아있는 권력 수사' 미진
- 여야, 의료대란 놓고 충돌…與 "개혁 과정" vs 野 "정부 책임 커"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③] 해결책은 양질의 콘텐츠?…업계 의견 들어보니
- [2024 TMA] 넥스지, 무한 포즈…'미소가 절로~' (영상)
- '유어 아너' 김명민, 3년 공백기 무색한 연기 차력쇼[TF인터뷰]
- 소주 사업 뛰어드는 오비맥주, 시장 판도 바꿀까
- [이은영의 '밥데이터'] 김건희 여사, 대통령이 되고 싶은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