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게임 4종서 추석 특별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서비스 중인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미르4', '나이트 크로우' 등 MMORPG 4종이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르의 전설2'는 오는 25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송편으로 윷놀이를 한 후 등장 몬스터를 처치하면 수호석과 무공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미르의 전설3'는 10월 2일까지 '윷놀이 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르의 전설2’는 오는 25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송편으로 윷놀이를 한 후 등장 몬스터를 처치하면 수호석과 무공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달님은 떡보’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횃불로 사용 가능한 ‘보름달’ 아이템이 주어진다.
‘미르의 전설3’는 10월 2일까지 ‘윷놀이 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일일 미션을 통해 획득한 윷으로 말을 이동시켜 신규 펫 ‘진천꼬마신’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버프 아이템인 ‘송편’을 얻을 수 있는 ‘한가위 송편’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르4’는 오는 25일까지 캐릭터 성장 재료 상자와 용의 재료 소환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주는 ‘달맞이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는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26일까지 ‘달빛 가득 7일 복주머니’ 출석 이벤트를 통해 ‘둥실 달토끼’ 탈것과 골드, ‘모리온’, ‘얼어붙은 눈물’ 등으로 구성된 ‘달빛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