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간절함 담은 무대…"팀 위치 애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원어스 등 일곱 팀이 '로드 투 킹덤' 무대에 오르는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영상은 간절한 마음으로 서바이벌에 참가한 더뉴식스 더크루원(ATBO·JUST B)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담아 첫 방송에 기대감을 더했다.
그룹 더뉴식스 더크루원(ATBO·JUST B)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등 총 일곱 팀이 출연해 그동안 볼 수 없던 다양한 콘셉트와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화 예고편 공개…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원어스 등 일곱 팀이 '로드 투 킹덤' 무대에 오르는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Mnet 예능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 이하 '로드 투 킹덤')' 제작진은 13일 1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간절한 마음으로 서바이벌에 참가한 더뉴식스 더크루원(ATBO·JUST B)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담아 첫 방송에 기대감을 더했다.
'로드 투 킹덤'은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 일환으로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그룹 더뉴식스 더크루원(ATBO·JUST B)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등 총 일곱 팀이 출연해 그동안 볼 수 없던 다양한 콘셉트와 무대를 선보인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일곱 팀은 모두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모인 만큼 무대에 대한 갈증이 크다. 출연자들은 "간절함은 똑같은 것 같다" "저희 그룹은 위치가 애매하다" "우리가 '더 잘 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에 일곱 팀은 랩 노래 춤 등 각기 다른 무기를 장착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1화부터 랩 서바이벌을 방불케 하는 강렬한 랩, 순도 100% 보컬은 물론 키스 퍼포먼스까지 예고해 눈길을 끈다.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 이들의 모습에 경쟁 팀마저 "찢었다" "이게 진짜 자신감이지"라며 감탄한다. 오직 실력으로 맞붙는 치열한 승부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로드 투 킹덤'은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닮은 꼴' 도이치 자금줄 유죄…검찰 수사 주목
- 협의체 구성 난항...野 "의료계 대표 참여해야" 與 "일단 개문발차"
- 이재명, 이상돈 이어 김종인 만났다...외연확장 행보
- 민생침해 범죄 척결에 진심…'살아있는 권력 수사' 미진
- 여야, 의료대란 놓고 충돌…與 "개혁 과정" vs 野 "정부 책임 커"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③] 해결책은 양질의 콘텐츠?…업계 의견 들어보니
- [2024 TMA] 넥스지, 무한 포즈…'미소가 절로~' (영상)
- '유어 아너' 김명민, 3년 공백기 무색한 연기 차력쇼[TF인터뷰]
- 소주 사업 뛰어드는 오비맥주, 시장 판도 바꿀까
- [이은영의 '밥데이터'] 김건희 여사, 대통령이 되고 싶은 영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