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아기 없을 때부터 출연, 인생 2막 함께한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연복, 이정현이 '편스토랑'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5주년 특집 첫 번째 편으로 꾸며진다.
맛있는 음식, 즐거운 웃음, 뜻깊은 의미까지 모두 담아낸 '편스토랑' 5주년 특집 그 첫 번째 이야기는 9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연복, 이정현이 ‘편스토랑’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5주년 특집 첫 번째 편으로 꾸며진다. ‘편스토랑’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 속 반전 매력, 먹방과 쿡방을 넘나드는 재미, 출시 상품의 수익금 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까지 선사하며 5년 동안 금요일 저녁을 굳건하게 지켜오고 있다. ‘편스토랑’의 뜻깊은 5주년 축하 현장이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5주년 특집 스튜디오 녹화에는 MC 붐 지배인, 평가단장 이연복, 어남선생 류수영, 만능여신 이정현, 비타민MC 효정, 스페셜MC 이현이-김재원이 함께했다. ‘편스토랑’ 1회부터 함께하고 있는 이연복 셰프는 “요즘 방송 프로그램이 5년이나 함께하기 쉽지 않은데 ‘편스토랑’이 벌써 5주년이다”라며 “10주년도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현 역시 “제가 결혼하고 나서 ‘편스토랑’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그때는 아이가 없었는데, 이제는 아이가 둘이 돼서 너무 기쁘고 좋다. 저의 인생 2막을 ‘편스토랑’과 함께한 것 같다. 정말 가족 같은 방송이다”라며 ‘편스토랑’을 향한 아낌없는 애정을 전했다. ‘편스토랑’의 얼굴 류수영 역시 5주년 특집을 위해 오직 ‘편스토랑’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을 준비했다고 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이날 ‘편스토랑’ 스튜디오에는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대세 문짝남 배우 김재원과 왕성하게 활동 중인 만능 예능인 이현이가 스페셜MC로 함께했다.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두 사람은 등장부터 압도적인 기럭지를 자랑하며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혔다고. 여기저기서 “런웨이인 줄 알았다”, “역시 모델은 다르다”라는 감탄이 쏟아졌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맛있는 음식, 즐거운 웃음, 뜻깊은 의미까지 모두 담아낸 ‘편스토랑’ 5주년 특집 그 첫 번째 이야기는 9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연애' 이현진, 엄마들의 대통령이 뜬다…플러팅 습격
- '지옥에서 온 판사' 4차 티저…박신혜X김재영 '숨멎 50초'
- '주말은 오지', 60대 절친과 떠나는 자유여행
- '조커: 폴리 아 되' 개봉 기념…'조커' 재개봉 예매 13일 오픈
- 비욘드라이브, 태양 도쿄콘 생중계 티켓오픈…228개국 팬소통 초읽기
- '포터·봉고' 안 팔린다…디젤모델 없애자 30%↓
-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최대 45만원…SKT·LGU+, AI 통화녹음 앞세워
- 현대차-GM, '車·에너지·수소' 포괄적 협력 체결
- MS·오픈AI 등 AI 기업들 “성적 딥페이크 확산 막겠다”
- 올 추석 연휴 이동은 '카카오내비'에서…200% 활용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