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근현대역사관, 추석 맞이 ‘그때 그 시절, 추억놀이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근현대역사관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역사관의 어린이체험실 들락날락과 연계한 추석 프로그램 '그때 그 시절, 추억놀이터'를 운영한다.
김기용 부산근현대역사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추석 연휴 자녀와 함께 옛 시절을 추억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근현대역사관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역사관의 어린이체험실 들락날락과 연계한 추석 프로그램 ‘그때 그 시절, 추억놀이터’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디지털 기기는 없었지만 추억이 많았던 엄마, 아빠의 어린 시절 놀이를 주제로 한 교육, 실내·야외 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남녀노소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실내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종이인형 놀이 체험 ‘엄마의 문방구’ △레트로 오락실을 재현한 ‘아빠의 오락실’ △로또 당첨보다 쉬운 뽑기놀이 ‘가족오락관’ △그 시절 추억의 주전부리 달고나 체험 ‘달달한 역사관’ 등이 마련된다.
교육프로그램으로는 ‘부산근현대역사관 퀴즈왕: 추석편’이 운영된다.
역사관은 추석을 맞아 역사관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친구맺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역사관과 카카오톡 친구가 되면 선착순 300명에게 소정의 추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근현대역사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용 부산근현대역사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추석 연휴 자녀와 함께 옛 시절을 추억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속도로 달리다가 '날벼락'…"대형 타이어 날아와 차량 '대파'됐다"
- 지적장애 딸에게 성교육 목적으로 '음란물' 보여준 50대 아빠, "남자 만나면…"
- "국평 12억도 팔리네"…광명 아파트 '완판 행진'
- 내 차 덮친 '대형 에어간판'…수리비 요구하니 '배째라'? [기가車]
- '식당 매니저'와 바람피운 남편…'이혼 의사' 밝혔다면 '괜찮아?' [결혼과 이혼]
- "나 빼고 다 쉬나봐"…직장인 4명 중 1명은 "추석 때 9일 쉰다"
- 의료개혁 '정부 책임론'에…한덕수 "지지율 생각하면 하겠나"[종합]
- "부동산 보유세 더 줄어든다"…공시가격 2020년 이전으로 회귀
- "힘 XX 세네"…처음 본 여성에 야구방망이 휘두른 20대男, 구속
- 스터디카페 알바라며 키스방 데려가 성폭행…죽음 내몬 40대男, 7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