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김동욱과 찐친 케미로 획득한 상금 보호시설 아동에 기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정안이 보호시설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지난 9월 10일 배우 채정안이 보호시설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1백만원을 기부했다고 9월 13일 밝혔다.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은 "유튜브 방송을 통한 구독자와 두 배우의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대한사회복지회는 보호시설에 생활 중인 아동들을 세심하게 보살피며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채정안이 보호시설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지난 9월 10일 배우 채정안이 보호시설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1백만원을 기부했다고 9월 13일 밝혔다.
채정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서 신개념 찐친 토크쇼 ‘이런,젠장’ 코너를 선보였다. 첫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동욱은 배우 채정안과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 왔고 이번 유튜브 방송에서 우정지수 테스트를 성공해 1백만 원 상금을 획득, 채정안과 채정안TV 이름으로 기부했다.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 보호시설 내 아동들의 양육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채정안TV’는 배우 채정안의 패션 & 뷰티 경험과 솔직담백한 일상 모습을 담아내 현재 25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김동욱, 채정안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 배우의 자연스러운 찐친 케미로 획득한 상금을 망설임 없이 기부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활동을 적극 지지하며, 더 많은 분들이 뜻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알리겠다”고 전했다.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은 “유튜브 방송을 통한 구독자와 두 배우의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대한사회복지회는 보호시설에 생활 중인 아동들을 세심하게 보살피며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채정안은 지난 4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관리의 여왕으로 주목받았다. 이어 9월 1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동안 여신의 관리 꿀팁도 전수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채정안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영화 ‘현재를 위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동욱은 지난 9월 11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에서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 동방유빈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는 10월 3일엔 부산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에서 열리는 제33회 부일영화상 진행자로 나선다.
한편 올해 70주년을 맞이한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는 본부 및 3개 사무소, 28개 시설을 통해 영유아부터 어르신, 장애인 등 전방위적 복지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채시라, 56세에 테니스 스커트가 찰떡‥걸그룹 같은 비주얼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안세하 학폭을, 주우재에게 물었다 “너도 알잖아” 동창 릴레이 등판 파장[이슈와치]
- 정선희, 故안재환 16주기에 “피 말랐던 죽음, 슬퍼할 권리 박탈에 가해자 취급”[이슈와치]
- 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도 난처‥“콘서트 취소 촉구” 민원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