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글로벌 42개국 판매망 공고히…2024 해외대리점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003620)(KGM)가 전 세계 대리점 대표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를 열고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의 협력 강화와 수출시장 경쟁력 확보 방안을 모색했다고 13일 밝혔다.
곽 회장은 "이번 해외대리점 대회는 KG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한 후 처음 갖는 대규모 행사로 대리점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물론 액티언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자리"라며 "액티언은 KGM의 브랜드 전략인 실용적 창의성을 반영한 첫 모델로 KGM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퍼런스 통해 브랜드 전략 공유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KGM)가 전 세계 대리점 대표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를 열고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의 협력 강화와 수출시장 경쟁력 확보 방안을 모색했다고 13일 밝혔다.
곽 회장은 “이번 해외대리점 대회는 KG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한 후 처음 갖는 대규모 행사로 대리점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물론 액티언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자리”라며 “액티언은 KGM의 브랜드 전략인 실용적 창의성을 반영한 첫 모델로 KGM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각국 대리점 대표와 관계자들은 액티언 시승을 통해 디자인과 상품성은 물론 뛰어난 주행성능과 승차감 그리고 공간 활용성에 큰 만족감을 표하며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안착을 위한 지역별 론칭 계획과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며 판매 의지를 다졌다.
우수 대리점 시상식에서는 튀르키예 대리점이 올해의 대리점에 선정됐다. 또 헝가리는 국가별 최대 시장 점유율을, 이집트는 최대 성장을 각각 기록했으며 판매 우수 대리점으로 뉴질랜드, 스페인, 파라과이, 폴란드, 영국이 이름을 올렸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대 변수로 떠오른 태풍 '버빙카'…한반도 관통할까
- 컴백 앞둔 GD '원조 샤넬 뮤즈' 뽐냈다[누구템]
- 푸드트럭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CNN에 뜬 한국 토종 브랜드
- "따라 하지 마"…‘메로나’ 포장지 두고 소송 건 빙그레, 결과는?
- "당시 대통령 경호"...13년 전 성폭행 발각된 현직 경찰
- 화장 고치다 ‘삐끼삐끼’…이주은에 ‘러브콜’ 보낸 이 나라, 어디?
- `500만원 웃돈` 임영웅 암표에 칼 빼든 정부…징역 3년·벌금 상향 추진
- ‘신데렐라 탄생’ 절반 뚝…생애 첫 우승자 8명→4명, 왜
- '꽃중년' 신현준, 12세 연하 아내 깜짝 공개…"남편 고발하려고"
- 이연희 엄마 됐다…"11일 득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공식]